알림사항

제목 제7회 이투데이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개최 - 제약 · 바이오 주식의 미래를 묻다 Season 2
등록일 18.08.06

 

 

 

 

■ 행사 취지

대내외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지수가 불안한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중국 무역전쟁과 불안한 환율, 부진한 고용 지표와 경기침체에 우려 등 곳곳에 지뢰가 널려있는 상황입니다.

투자세미나를 준비하면서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그래도 희망은 제약· 바이오!”입니다.
상반기 급등 장세를 이끈 힘도, 최근의 하락장을 끝낼 유일한 업종도 제약 · 바이오라는 결론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7번째 이투데이 투자세미나의 주제는 “제약 · 바이오 주식의 미래를 묻다 시즌2”입니다. 대표 종목의 전망과 함께 숨어 있는 저평가 우량주를 국내 최고 전문가들이 공개합니다.

두리뭉실하게 시간 때우기 식의 그저 그런 투자세미나는 지양합니다. 계좌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와 종목으로 찾아갑니다.

 

 

■ 행사 개요

- 행  사  명 :  제7회 이투데이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제약 · 바이오 주식의 미래를 묻다 Season 2”
- 주   제 :  하반기 코스피 · 코스닥 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
        제약 · 바이오 업종 대표 종목 전망 및 유망 종목 발굴

- 일   시 :  2018년 9월 7일(금) 오후 3:30 ~오후 6:00
- 장   소 :  한국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
- 주   최 :  이투데이 미디어
- 후   원 :  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 금융투자협회

- 세미나 안내
 · 「이미 일어난 미래: 약세장이 시작되었는가 “NO”」 -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전무)
 · 「신약개발 회사들에 대한 올바른 투자방식」 - 선민정 하나금융투자 제약·바이오 연구원
 · 「도약기에 들어선 한국 제약산업: 달리봐야 보인다.」 - 박시형 IBK투자증권 제약·바이오 연구위원

- 문  의 :  이투데이 전략사업실  02)799-2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