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사항

제목 청춘아레나 '다들 그렇게 산대요' 10월 개최- 이투데이 후원
등록일 16.08.04
 



'청춘페스티벌'(이하 청페)을 진행한 강연 전문 기업 마이크임팩트가 오는 10월 8일 청페의 가을버전인 '청춘아레나'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다.

강연과 공연으로 구성된 '청춘아레나'는 기존의 일반적인 전달식 강연이 아닌,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독 공연을 방불케 하는 최고의 무대와 라인업이 준비된 콘서트로 강연, 토크, 공연, 영화,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가 융합된 국내 유일의 복합 콘서트를 지향한다.

특히 청춘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기 위해 최고의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 특히 쌈디의 '까리한 쇼', 자이언티의 '꺼내 들어요', 빈지노의 '와장창 쇼', 타블로의 '꿈꾸는 라디오', 장도연의 '다들 그렇게 산대요', 김반장의 '평화연설' 등 강연과 공연을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준비됐다.

이번 청춘아레나는 청춘들의 긍정적인 에너지뿐만 아니라 옥시사건 아동, 결식아동, 희귀병에 걸린 아동, 고아등 청춘들이 관심을 가져야 할 소외계층을 선정하고 청춘들이 알아야 할 소외된 곳에 티켓 판매수익의 일부를 후원하는 등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다.

청춘아레나 티켓구매는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등에서 오는 4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