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제목 [社告] 이투데이가 새로워집니다
등록일 13.05.01

문화일보 보급망을 통한 철저한 배달체계 구축

온라인 독자 증가세를 반영한 사이트 전면 개편

모바일 앱 경품행사도 진행

 

푸르른 5월,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독자 여러분 곁에 다가갑니다.

 

창립 7년, 창간 3년을 맞는 이투데이는 고품격 석간 경제신문으로의 위상을 더욱 다지기 위해 석간 종합지 문화일보와 인쇄 및 배달 협력협약을 맺고 1일부터 빈틈없는 배달체계를 갖춥니다. 서울 수도권은 물론 강원 대전 충청권 독자 여러분은 깊이있는 시장소식과 스토리가 있는 경제뉴스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실 수 있게 됐습니다.

 

온라인 언론시장의 급격한 변화와 함께 24시간 깨어있는 저희 이투데이 사이트를 찾는 방문자가 크게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언론사 순위도 가파르게 올라 정상 경제언론을 향한 저희의 의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맞게 시장이 찾는 뉴스, 스토리가 있는 경제, 경제를 담은 문화기사를 보다 보기 쉽게 재배치해 1일부터 선보입니다.

 

또한 급격히 늘고있는 모바일 독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 앱 내려받기 경품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달말까지 이어질 이번 행사에는 갤노트와 모바일폰, 이어폰, 상품권 등을 내걸고 참가자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코자 합니다.

 

‘시장의 신뢰’와 ‘따뜻한 언론’으로 당당하게 자리하고자 하는 저희 이투데이의 끊임없는 변신노력과 의지에 독자여러분의 큰 관심, 당부 드립니다.

 

이벤트안내(이투데이 앱 다운 받고! 경품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