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사항
제목 | 제14회 '2024 소비자 유통대상' 개최 안내 | |||||||||||||||||||||||||||||||||||||||||||||||||||||||||||||||||||||
---|---|---|---|---|---|---|---|---|---|---|---|---|---|---|---|---|---|---|---|---|---|---|---|---|---|---|---|---|---|---|---|---|---|---|---|---|---|---|---|---|---|---|---|---|---|---|---|---|---|---|---|---|---|---|---|---|---|---|---|---|---|---|---|---|---|---|---|---|---|---|
등록일 | 24.02.15 | |||||||||||||||||||||||||||||||||||||||||||||||||||||||||||||||||||||
첨부 | (양식)2024_소비자_유통대상_공적조서.hwp (0.21MB) (양식)2024_소비자_유통대상_공적조서.docx (0.1MB) | |||||||||||||||||||||||||||||||||||||||||||||||||||||||||||||||||||||
상품과 소비자의 가교 역할을 하는 유통산업은
한국 산업의 대표 산업으로 자리잡았으며, 선진 기술을 적용한 유통산업은 국내 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3년, 코로나 19에도 유통기업들은
다양한 혁신과 신제품, 서비스 개발 등 고객과의 접점 찾기에 적극 나서며 해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신사업 발굴, 기업 체질 개선, 사회공헌 확대, 지역 및 중소 소상공인과의 상생, ESG 경영 강화 등으로 위기를 돌파해 왔습니다. ‘고객이 답’이라는 명제로 대한민국 유통기업들은 한단계 성장했습니다. 2024년에도 고물가에 경기침체 우려, 여전한 코로나19 상황 등
대내외적으로 많은 악재가 있지만 대한민국 유통기업들은 적극적인 투자 확대와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 실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행사를 통해 진화하는 유통산업을 이끄는 리더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유통산업의 발전적인 모델을 공유하고 널리 전파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행사개요
시상안내
주요일정
프로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