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제목 오피니언·시장면 확대 개편합니다
등록일 13.04.01

"신뢰받는 따뜻한 언론으로"…7대 기획 마련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여러분 곁에 한발 더 다가 가고자 1일부터 지면을 개편합니다. 전문가들의 분석과 전망을 담은 오피니언 면과 시장의 속 깊은 흐름을 짚어내는 뉴스면을 확충합니다. 현실에 대한 냉철한 비판과 분석을 통해 경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시장의 아주 작은 움직임까지 세세하게 파악함으로써 석간신문으로서의 읽고 느끼는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창립 7주년을 맞아 7대 기획을 준비합니다. 어려움에 처한 시장에 힘을 더하고, 새로 출범한 박근혜 정부에 정책 대안을 제시하며, 미래를 선도할 산업 현장의 소리를 충실히 담아내겠습니다. 특히 연중기획으로 중소중견기업 육성과 미래산업 발굴을 위한 각계의 다양한 노력을 지면에 충실히 반영하고, 세계로 통하는 한국적 힘을 전하는 중심이 되고자 합니다.
온라인과 모바일의 비중이 심화되는 언론환경의 변화 속에서 107명 이투데이 기자들은 따끈따끈한 실시간 뉴스와 깊이있는 기획으로 독자 여러분과 24시간 함께 하겠습니다. '시장의 신뢰’를 이투데이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자 합니다. ‘따뜻한 언론’을 저희의 가장 큰 목표로 삼아 나아가겠습니다. 창립 7년, 창간 3년. 아직은 작지만 당당한 언론으로 자리하고자 하는 저희의 다양한 노력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