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제목 [社告] 한국자본시장 발전 이끈 '금융투자회사' 뽑습니다
등록일 12.12.03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자본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마켓리더를 선정합니다.
‘올해의 마켓리더상 대상’은 한해를 정리하는 시점에서 한국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입니다.
한국 자본시장은 마켓리더들의 미래를 내다보는 혜안과 탁월한 통찰력, 활발한 활동 등에 힘입어 우리 경제의 심장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업계의 발전을 이끌고 있는 마켓리더들의 활약을 격려하는 이번 행사는 증권계에 대한 투자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선진 투자문화를 고양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금융감독원장상이 종합대상으로 수여되는 것을 비롯해 리서치·IB·파생상품(거래소이사장상), 자산관리·펀드·고객만족(금융투자협회장상), 베스트자산운용사(이투데이사장상) 등 총 12개 부문에 서 시상이 이뤄집니다.

※ 올해의 마켓리더상 大賞

▶ 주 최 :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 후 원 : 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 금융투자협회, 증권학회, FN가이드
▶시상부분 : 종합대상, 리서치부문 우수상, 자산관리부문 우수상 등 12개 부문
▶ 접수마감 : 2012년 12월7일(금) (부문별 수시마감)
▶ 선정발표 및 시상 : 2012년 12월20일(목), 서울 여의도 CCMM빌딩 우봉홀 
▶ 접수 및 문의 :  마켓리더대상사무국  전화: 02)799-2658/ 팩스: 02)799-2666
* 자세한 내용은 이투데이 홈페이지(www.etoday.co.kr)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