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인사말

오직 팩트(Only Fact!)에만 충실하겠습니다.

이투데이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프리미엄 경제 매체를 지향하는 이투데이(ECONOMY TODAY)는 제호에 담긴 뜻처럼 오늘의 경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들에게 읽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은 어제를 되짚어 보고, 오늘의 세상을 꿰뚫어 보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는 날카롭고 정제된 뉴스를 이투데이에서 읽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뉴스와 정보가 범람하는 시대지만 독자가 찾는 가치 있는 콘텐츠와 진실의 목소리는 양이나 크기에 상관없이 강하고 울림 또한 넓고 멀리 퍼집니다. 진실보도는 정통 경제 언론으로 소임을 다하고자 하는 이투데이의 신념입니다.

오직 팩트(Only Fact!)에만 충실하겠습니다.

또한 깊이 있는 분석과 전망으로 독자들에게 인사이트(Insight)를 줄 수 있는 뉴스 콘텐츠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는 독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이투데이 임직원 모두의 각오입니다.

기자들은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뛰며 취재하고, 데스크들은 시의성과 가치를 인정받는 기획으로 독자 여러분에게 다가가겠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국민적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국가적 아젠다를 제시하는 모습 또한 이투데이의 책무로 여기겠습니다.
나라경제를 살찌우고 기업의 아름다운 발전을 위해 과감한 쓴소리와 뜨거운 응원도 아끼지 않겠습니다.
무엇보다 가계가 윤택해지고 개인의 삶이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가치 있는 경제 뉴스 제공에 진력하겠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거나 잘못이 있으면 언제든지 회초리로 바로잡아 주십시오.
이투데이가 참된 언론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독자 여러분의 애정어린 성원도 함께 부탁하겠습니다.